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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것 저것

일일 권장 섭취량인 세 컵의 채소를 먹기는 쉽지 않다.

채소는 흔히 데쳐서 무치거나 샐러드로 먹는게 보통이다. 하지만 비타민과 영양이 풍부한 채소를 더 맛있게 먹는 법은 무궁무진하다. 단, 우리가 시도해 보지 않았을 뿐.

채소로 파스타, 스무디, 피자 등. 주식과 디저트를 넘나드는 메뉴를 만들 수 있다. 채소를 많이 사용하면 식사의 열량을 줄이는 것은 물론 영양가도 높일 수 있다.

이렇게 몸에 좋은 채소를 어떻게 하면 많이 섭취할 수 있느냐고?

우리가 준비한 '채소 섭취량'을 늘릴 수 있는 음식과 레시피를 참고하시라!

  • 1
    시금치와 리코타 치즈를 첨가한 주키니 라비올리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83_free.jpgThe Healthy Maven
    레시피 제공: The Healthy Maven
  • 2
    쌀 위에 브로콜리와 체더 치즈를 얹어 만든 오븐 구이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84_free.jpgFunny Love
    레시피 제공:Funny Love
  • 3
    로즈메리, 블루베리와 함께 구운 브뤼셀 스프라우트 (방울 양배추)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85_free.jpgThe Healthy Maven
    레시피 제공: The Healthy Maven
  • 4
    판케타, 올리브, 브로콜리와 함께 구운 주키니 파스타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86_free.jpgInspiralized
    레시피 제공: Inspiralized .
  • 5
    콜리플라워와 페타 치즈를 갈아 만든 미트볼을 얹은 매콤한 호박 파스타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87_free.jpgInspiralized
    레시피 제공: Inspiralized
  • 6
    채 썬 아스파라거스 샐러드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88_free.jpgBakers Royale
    레시피 제공: Bakers Royale
  • 7
    콜리플라워 크러스트 피자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89_free.jpgifoodreal
    레시피 제공: ifoodreal.
  • 8
    콜리플라워 빵으로 만든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90_free.jpgThe Iron You
    레시피 제공: The Iron You
  • 9
    피망, 호두, 치킨을 넣은 호박면 요리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91_free.jpgInspiralized
    레시피 제공: Inspiralized.
  • 10
    아보카도와 계란을 넣은 스파게티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92_free.jpgifoodreal
    레시피 제공: ifoodreal.
  • 11
    푸타네스카 소스와 새우를 올린 고구마면 요리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93_free.jpgInspiralized
    레시피 제공: Inspiralized
  • 12
    절인 아티초크와 콜리플라워에 담은 '쿠스쿠스' 샐러드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94_free.jpgDrum Beets
    레시피 제공: Drum Beets
  • 13
    치미추리 소스에 구운 콜리플라워 스테이크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95_free.jpgCulinary Brodown
    레시피 제공: Culinary Bro-Down
  • 14
    아스파라거스 가지 쌈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96_free.jpgTinas Chic Corner
    레시피 제공: Tina's Chic Corner
  • 15
    콜리플라워가 들어간 멕시코식 쌀밥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97_free.jpgSweet Cannela
    레시피 제공:Sweet Cannela
  • 16
    바삭바삭한 이태리 식 콜리플라워 튀김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98_free.jpgApples And Sparkle
    레시피 제공: Apple And Sparkle
  • 17
    염소 치즈, 익힌 양파 그리고 구운 피망으로 만든 머핀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799_free.jpgKB Eats
    레시피 제공:KB Eats
  • 18
    주키니 미니 피자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00_free.jpgDamn Delicious
    레시피 제공: Damn Delicious
  • 19
    타히니 소스와 석류알을 얹은 가지 바베큐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01_free.jpgjoie-de-vivre-blog
    레시피 제공: Joie De Vivre
  • 20
    다진 콜리플라워 튀김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02_free.jpgEverybody Loves Pretty
    레시피 제공: Everybody Loves Pretty
  • 21
    브로콜리, 페스토, 치킨 그리고 사워크림을 얹은 그린 피자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03_free.jpgSugar et al
    레시피 제공: Sugar et al
  • 22
    브로콜리, 아보카도, 계란 토스트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04_free.jpgJulie's Jazz
    레시피 제공: Julie's Jazz
  • 23
    브로콜리를 얹은 마카로니 치즈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05_free.jpgSet The Table
    레시피 제공: Set The Table
  • 24
    브로콜리와 케일을 넣은 미니 키쉬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06_free.jpgGood Life Eats
    레시피 제공: Good Life Eats
  • 25
    브로콜리 햄버거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07_free.jpgMagdalenas de Chocolate
    레시피 제공: Magdalenas de Chocolate
  • 26
    염소 치즈와 아스파라거스를 넣은 계란 타르트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08_free.jpgJust a Taste
    레시피 제공: Just a Taste
  • 27
    염소치즈와 아스파라거스를 넣은 오믈렛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09_free.jpgThe Lemon Bowl
    레시피 제공: The Lemon Bowl
  • 28
    바나나, 케일, 딸기로 만든 스무디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10_free.jpgSmile Sandwich
    레시피 제공: Smile Sandwich
  • 29
    케일과 리코타 치즈를 얹고 구운 고구마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11_free.jpgOnce Upon A Cutting Board
    레시피 제공: Once Upon A Cutting Board
  • 30
    야채 와플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12_free.jpgHealthy Nibbles & Bits
    레시피 제공: Healthy Nibbles and Bits
  • 31
    여러가지 재료로 속을 채운 버섯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13_free.jpgWandercrush
    레시피 제공: Wandercrush
  • 32
    피스타치오와 석류를 넣은 당근 샐러드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14_free.jpgFeasting At Home
    레시피 제공: Feasting At Home
  • 33
    베이컨, 당근, 주키니로 만든 부침개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15_free.jpgPaleo Newbie
    레시피 제공: Paleo Newbie
  • 34
    당근 스무디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16_free.jpgBecomingness
    레시피 제공: Becomingness
  • 35
    버터, 호두, 호박을 넣은 단백질 피자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17_free.jpgCorina Nielson
    레시피 제공: Corina Nielson
  • 36
    자색 양배추와 아스파라거스 샐러드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19_free.jpgMy California Roots
    레시피 제공: My California Roots
  • 37
    호두를 넣은 브뤼셀 스프라우트(방울 양배추)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20_free.jpgPixels and Crumbs
    레시피 제공: Pixels and Crumbs
  • 38
    순무잎으로 싼 방울 양배추와 근대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21_free.jpgChase That I Love
    레시피 제공: Chase That I Love
  • 39
    채소 꼬치와 미소 소스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22_free.jpgHappy Hearted Kitchen
    레시피 제공: Happy Hearted Kitchen
  • 40
    양송이, 피망, 페스토를 넣은 고구마 샌드위치
    pin_it_button.pngslide_354672_3879823_free.jpgOur Four Forks
    레시피 제공: Get Our Four Forks